율도로지역주택조합, ‘더세븐시티’ 조합원 모집

S경제 입력 2022-07-22 14:05:5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율도로지역주택조합 ‘더세븐시티’가 1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차고 마지막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027년 개통되는 7호선 독골사거리역 역세권 입지의 ‘더세븐시티’는 지하 2층~지상 23층 규모로 전용면적 59㎡, 74㎡, 84A㎡, 84B㎡ 4개 타입 총 387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이 공급되며,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룸, 돌봄 센터, 실버 세대를 위한 경로당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 공원을 조성해 친환경 단지로 설계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신현초, 신석초, 신현중, 가현중, 가현고 등 10여 곳의 초∙중∙고가 인접해 있고 석남녹지도시숲, 원신근린공원, 석남체육공원 등 도심 속에서 자연환경을 통해 웰빙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가정지구와 루원시티의 첨단생활 생활 인프라가 인접해 있으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홍보관 관계자는 “현재 사업지에 가보면 이미 철거가 이뤄지고 있는 현장을 볼 수 있다”며 ”빠른 입주를 위해 토지매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7호선 독골사거리역의 출입구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주민들의 교통편의와 역세권 입지를 우선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세븐시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홍보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