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띄르 헤어, 브랜드 모텔로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손지창 발탁

S생활 입력 2022-07-07 10:32:5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꾸띄르 헤어가 90년대 청춘스타 더블루의 김민종, 손지창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손지창, 김민종이 꾸띄르 헤어의 염색 샴푸 ‘꾸띄르 헤어 블랙 샴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며 광고는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7월중에 방영될 계왹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꾸띄르 헤어 원스텝 컬러체인지 블랙 샴푸’는 식약처 기능성 보고를 완료한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샴푸만 해도 새치 염색이 되는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았고 우수한 세정력을 통해 모발 청결, 보습, 볼륨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흑삼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과 실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새치 커버 후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임상기관 두피 피부 반응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부드럽고 간편한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꾸띄르 헤어 관계자는 “새치 염색샴푸의 주 고객인 40-60대에게 90년대 청춘 하이틴 스타 손지창, 김민종의 더 블루가 젊은 날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세월은 되돌릴 수는 없어도 새치는 되돌릴 수 있다’ 라는 모토인 꾸띄르 블랙 샴푸와의 콜라보로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손지창, 김민종의 더 블루와 광고만이 아닌 샴푸만으로 새치 염색이 되는 꾸띄르 헤어 블랙 샴푸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젊음을 소환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꾸띄르 헤어 원스텝 컬러체인지 블랙 샴푸’는 오는 8일 NS홈쇼핑에서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