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고잔동 오피스텔 ‘아르페’ 분양

S경제 입력 2022-06-04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르페’ 오피스텔이 분양을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아르페’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총 153세대 규모로 지하에 전용 주차장을 마련해 112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부지 바로 옆에 공용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전용면적 13~14평형 A~E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는 신재생에너지 설비 설치를 통해 건축물 에너지 효율 등급 및 녹색건축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 공간 마련에 앞장서고 있으며,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특화 설계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측징이다.


‘아르페’ 오피스텔 인근에는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이 위치하며 재생한방병원, 치항병원 등 의료 인프라가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도보권에 초, 중, 고등학교가 있으며, 안산 로데오거리를 비롯해 크고 작은 상권과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지하철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 더블 역세권으로 수인선도 개통되어 운영 중이다. 2024년 신안산선이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 진입은 더 편리해질 예정이며, GTX-C 노선 상록수역에 확정되었다. 오는 2025년 KTX 초지역이 개통되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어지는 광역교통망이 확충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국가산업단지인 반월산업단지, 시화산업단지 등이 인접하여 풍부한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한양대학교ERICA, 한국호텔관광실업전문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등 약 학생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안산 아르페 오피스텔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