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견본주택 개관

부동산 입력 2022-05-26 13:05:50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사진=㈜한양]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로,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A,B,C,D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호실은 ▲55㎡A 51실 ▲55㎡B 50실 ▲55㎡C 34실 ▲55㎡D 34실이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다.


단지 인근에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 교육인프라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일부 제외)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도 우수하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와 3연동 현관중문, 대형 포세린타일 아트월, 거실 우물천장 간접등 등을 설치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한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세대창고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GTX-C노선(금정역)과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일정은 오는 31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다음 달 7일 당첨자 발표, 같은 달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 및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