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괌∙사이판 방문객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제공

산업·IT 입력 2022-04-28 08:31:18 정새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K텔레콤이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을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넉 달간 선보인다. [사진=SK텔레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SK텔레콤이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서비스 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T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는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baro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해 괌사이판 방문을 위한 필수 가입 서비스로 자리매김 해왔다.


특히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baro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며, ‘T 괌사이판 국내처럼’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멤버십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SKT 고객은 괌∙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 및 소독 티슈 등 여행 필수품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괌 여행객은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 여행객은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하늘길 확대에 발맞춰 괌∙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을 더욱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서 믿고 쓰는 T로밍, T멤버십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