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벨라시티’ 선착순 호실지정 분양

S경제 입력 2022-04-21 08:36:0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에 공급되는 생활형 숙박시설 ‘춘천 벨라시티’가 준공을 앞두고 선착순 호실지정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춘천 벨라시티’는 15층 규모로 16~24㎡ 총 12개 타입 총 176실로 구성됐다. 특히 춘천시청과 강원도청 등 주요 관공서와 금융, 상업 중심위치에 자리해 있으며, 한림대, 춘천성심병원, 대형마트, 극장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단지 인근에 오는 5월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테마파크, 미세먼지 차단의 숲, 생태습지, 잔디테라스, 창작지원센터, 공연장 등 문화예술 공연 시설을 모두 갖춘 시민복합공원 캠프페이지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장 길이의 삼악산 로프웨이와 ‘한국판 베네치아’를 꿈꾸며 ‘물의 도시 봄내’ 등 의암호 5개 권역에 5대 프로젝트를 거점 관광지로 조성 계획인 의암호 5개권역 거점 개발도 추진 중이다.


복합 비즈니스 타운 후평 첨단산업단지, 우주과학 교육 체험시설인 스페이스 캠프 코리아도 계획되어 있어 대규모 임대 수요와 개발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의 광역교통망과 서울,수도권까지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경춘선 ITX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2027년 예정인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와 춘천철원고속도로 계획으로 광역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춘천 벨라시티’ 홍보관은 춘천시 시청길에 위치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