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건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5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4-19 12:02:11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일건설은 오는 5월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는 제주시 한경면 일원에 들어서는 테라하우스로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8~96㎡, 총 168가구 규모다. 특히 제주 영어교육도시가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이 장점이다.


제주 영어교육도시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에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지원시설 등을 갖춘 교육특화도시다. 한국국제학교, NLCS제주, BHA ASIA, SJA Jeju 등 교육부로부터 고등학교 학력을 인정받는 국제학교 6곳 중 4곳이 위치하며, 지난해에는 유럽과 미국의 유명 국제학교 유치를 위해 양해각서 2건이 새롭게 체결된 바 있다.


단지는 새신오름, 제주곶자왈도립공원 등 제주 천혜의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중산간서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공항, 서귀포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신화월드,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대정읍 상업시설 등 쇼핑문화시설과 라온 CC, 블랙스톤 CC, 라온프라이빗 CC 등 레저시설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문화∙레저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유학 대신 제주 국제학교를 선택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수요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모델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조성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