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SK플래닛과 금융서비스 확대 업무협약

S경제 입력 2022-04-05 09:17:0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뱅크몰이 SK플래닛과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플랫폼 뱅크몰은 코스콤으로부터 인증 받은 이해상충방지 알고리즘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리뉴얼 했으며, 현재 약 20개 금융사와 연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플래닛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을 필두로 모바일 지갑 시럽(Syrup) 등의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마이데이터 정식 자격을 취득하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뱅크몰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SK플래닛의 시럽과 OK캐쉬백 내에서 대출규제가 반영된 주택담보대출비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금리 인상기에 접어든 금융소비자들을 위해 ‘이자 절감’ 프로젝트를 함께 실행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뱅크몰은 SK플래닛의 포인트 및 멤버십 기반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회원 수 증가 및 대출비교플랫폼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경성 뱅크몰 대표는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이자절감을 위해 쌓은 대출비교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서 만든 뱅크몰 플랫폼과 현명한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시럽, OK캐쉬백의 약 2000만명 회원이 만나 큰 시너지를 보일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했다. 


뱅크몰과 SK플래닛 두 기업은 친구(업무제휴)가 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친구 이벤트를 펼친다. ‘시럽’과 ‘OK캐쉬백’을 통해서 뱅크몰 회원가입 하고, 대출비교서비스에 대한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79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