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학세권 단지 ‘호반써밋 제주’ 분양

S경제 입력 2022-03-31 11:20: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일원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제주’가 분양을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호반써밋 제주’는 지하 2층~지상 10층 5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213가구 규모의 단지형 아파트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통풍과 개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가변형 벽체를 무상 옵션으로 제공해 개인 성향 및 개성에 맞춰 다양한 평면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대형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확보하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샤워실 등 다양한 공간도 조성한다.


단지는 대표 관광명소인 용두암과 가깝고, 용담공원, 올레길, 용연계곡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제주국제공항 이용이 편리하고 시외버스터미널과 항만여객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중앙로·번영로·서해안로 등 도로망을 통해 도 전역 곳곳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제주서초와 제주사대부중·고 등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제주시·도청, 제주한국병원, 대형마트, 서문공설시장, 극장 등 상업시설도 가깝다.

 

한편 ‘호반써밋 제주’ 견본주택은 제주시 연동에 마련돼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