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W,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 유럽 CE 인증 획득

S경제 입력 2022-03-31 10:34:2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MW의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가 유럽 수출을 위한 C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유럽시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의무적으로 표기되어야 하는 CE인증은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 관련,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했음을 확인하는 통합규격인증 마크다.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는 백금촉매를 통한 고온살균방식을 채택한 제품으로 오존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UV, 플라즈마, 음이온 방식의 기존 공기살균기와 차별화된 기능이 특징이다.


백금촉매를 통한 고온살균방식을 사용해 바이러스 및 곰팡이∙박테리아 등 세균뿐만 아니라 주방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미세먼지, 악취까지 제거하는 살균 및 청정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기술력 입증을 위해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KCL)에서 성능 테스트를 진행해 부유 바이러스, 부유 세균 99.9% 감소 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최근 케이알바이오테크(KR BIOTECH)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시험을 진행해 살균 효과를 인증 받은 바 있다.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는 이번 CE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 또한 벽걸이 및 스탠드 2WAY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해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동선 제약이 적어 영유아, 노인이 활동하는 곳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는 현재 국내 백화점 53곳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4월 3일 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을 기획하고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로듀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