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 분양 완료

S경제 입력 2022-03-04 09:22: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소재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이 분양을 완료 했다고 전했다.


'르웨스트 에비뉴 767'는 서울 강서구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르웨스트 내 CP2블록에 자리한 지하 2층~지상 2층 총 210실 규모를 갖춘 상업시설이다.


단지는 9호선∙공항철도 마곡나루역과 마곡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지하 공공보행통로를 통해 역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이 인접해 차량에 의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주변에는 LG그룹, 코오롱, 에스오일, 롯데 등 190여개가 넘는 기업들이 입주를 마쳐 대형 상업 벨트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강서구 거주민 고정수요와 서울식물원 고객 수요, LG아트센터 준공 후 방문객 수요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개방감이 두드러지는 스트리트형 설계로 역세권 유동인구를 자연스레 흡수할 수 있으며, 중정, 연결브릿지, 에스컬레이터 등 고객 이동 편의성을 위한 설계가 지속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완료되고 전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오는 10월 LG아트센터가 준공, 가양동 CJ공장부지 공동주택과 업무시설 공급, 마곡지구 명소화사업 등 단지 주변에 문화 특화 공간이 조성으로 유동인구 흡수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웨스트 에비뉴 767 홍보관은 강서구 일대에 자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