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글로벌 캠페인 '파워 오브 3’ 진행

S생활 입력 2022-02-28 16:25:29 수정 2022-03-02 15:37:06 정의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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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워 오브 3’는 오메가 3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훌륭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올해로 3주년을 맞았다.


유럽, 아시아, 중동 등 10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호두 한 줌을 매일 식사 또는 간식에 포함시켜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증진시키자는 내용으로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레시피 비디오 등을 통해 소비자가 집에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SharethePowerof3’ 해시태그와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면 된다. 또한 호두협회 SNS에서는 ‘호두 파워 쉐어링 이벤트’와 ‘호두 샐러드 레시피 따라하기’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멜라 그레이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인터내셔널 시니어 마케팅 디렉터는 “지난 2년간의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큰 반응이 있었다”라며 “올해는 그 성공들을 바탕으로 더 큰 규모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위주의 식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식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호두가 어떻게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서로 경험을 공유하게 되는 건 언제나 즐겁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호두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식사와 간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식품으로 소비자들이 식물성 오메가-3 ALA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맛있게 충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 ALA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로 심장, 뇌 건강 및 건강한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다수의 연구 결과가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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