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TV 공영라방’, 11번가와 콜라보 방송

산업·IT 입력 2022-02-25 09:16:2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 모습.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TV 송출과 동시에 제휴채널 11번가까지 참여하는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공영라방TV로 송출하는 ‘TV 공영라방이 방송되는 것. 이번에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제휴채널 11번가까지 참여해 플랫폼을 더욱 넓혔다.

 

공영홈쇼핑은 지난달 ‘TV 공영라방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고, 레드향과 한라봉을 소개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33삼겹살 데이를 앞두고 준비한 이번 방송에는 한돈 오겹살이 오른다. 유명 유튜버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와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국내산 한돈 오겹살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10% 즉시 할인과 최종 결제 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2, 23일 공영홈쇼핑이 새롭게 시도한 더블라이브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함께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더블라이브TV와 라방을 한 스튜디오에서 동시 송출하는 방식으로 ‘TV 공영라방에 이어 공영홈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시도한 포맷이다.

 

더블라이브가 진행된 23일 오후 6시대 모바일 페이지뷰 수가 전주 동시간 대비 40% 이상 증가한 108만뷰를 기록했다.

 

김형준 라이브커머스 2팀 대리는 “TV 공영라방과 더블라이브까지 공영홈쇼핑이 라방을 필두로 새롭게 기획한 시도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삼겹살데이를 맞이해 기획한 두 번째 TV 공영라방에도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