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X한국후지필름, ‘일상내컷 챌린지’ 진행

S생활 입력 2022-02-18 09:40: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한국후지필름의 사진문화 캠페인 ‘소소일작(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과 함께 30일간의 일상을 담아내는 ‘일상내컷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루 한 장, 내 일상들을 모아 멋진 작품을 만들자’라는 취지로 기획된 ‘일상내컷 챌린지’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일상 사진을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로 출력해 필름일기에 담아 30일간의 기록하는 챌린지다.


챌린지 참여 시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를 대여해주며,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 외 필름일기 와이드, 와이드 필름, 후지필름몰 사진인화 제작쿠폰 등으로 구성된 ‘인스탁스 챌린지 KIT’를 사전에 무료로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자는 와이드 링크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자신의 일상을 필름사진으로 인화하고, ‘필름일기 와이드’에 자유롭게 기록하면 된다. 이어 필름일기 인증샷을 그로우 앱에 업로드해 챌린지 실천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챌린지 참여를 위해 대여된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를 증정받게 되며, 미달성 시에는 대여한 기기를 반납해야 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와이드 필름, 후지필름몰 포토북 제작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그로우 회원들이 자신만의 일상으로 채운 멋진 작품을 완성하고, 챌린지 미션 완수로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가 포함된 특별 KIT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리고 전했다.


한편 일상내컷 챌린지는 사진에 진심인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그로우 앱을 통해 가능하며, 상세한 내용은 그로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