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도이지구 ‘더샵프리모 성황’, 견본주택 오픈

부동산 입력 2022-01-21 10:13:03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프리모 성황’ 투시도. [사진=미금산업개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미금산업개발㈜은 21일 ‘더샵프리모 성황’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임차인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더샵프리모 성황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관람에 앞서 방역패스 확인과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소독을 마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사이버 견본주택에 접속하면 단지 및 유니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에는 전용면적 84㎡A·84㎡B 두 가지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돼 있으며, 입지와 설계, 상품, 청약 등 단지 및 유니트와 관련된 세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청약은 견본주택 오픈일인 21일 당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더샵프리모 성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 발표된다. 정당계약 일정은 26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통장 유무와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전국 누구나 가능하며,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아 재당첨제한 등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도 기대된다. 민간임대주택은 최장 10년까지 장기 거주가 보장된다는 장점을 갖춰 불안정한 부동산 상황 속 주거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종합부동산세, 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에서도 자유롭다.


단지는 전라남도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대 22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48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구성은 ▲84㎡A 400가구 ▲84㎡B 86가구다.


100% 지하주차장을 적용한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더샵 만의 특화 조경시설인 페르마타 가든을 비롯해 산책로와 라운지뜰, 산수정원, 스프링가든 등 다양한 조경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휘트니스 센터와 스크린골프장 등 체육시설과 스터디룸, 북카페 등 학습을 위한 공간도 조성된다. 여기에 어린이집과 경로당, 코인세탁소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 세대가 최대 4.5베이·4룸으로 공급되며,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또한,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타입별로 팬트리와 알파룸 등이 적용돼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다. 


‘더샵’ 브랜드만의 특화 시스템인 ‘아이큐텍(AiQ TECH)’도 각 세대에 적용된다. 먼저 스마트폰앱을 활용하면 세대조명(일부)과 난방, 가스밸브, 냉방(에어컨 유상옵션 선택 시) 등 원격 홈제어가 가능하며, 공동현관 자동문 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을 비롯해 차량 진출입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가전을 AiQ홈 앱으로 연동해 한번에 제어 가능하고, 빅스비, 티맵, 카카오AI서비스 등 음성인식 앱을 연동하면 생활가전을 제어할 수 있다. 


더샵프리모 성황의 견본주택은 전남 광양시 중마중앙로 일원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