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오피스텔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분양

S경제 입력 2021-12-24 10: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들어설 예정인 오피스텔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가 분양에 나선다고밝혔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19층, 3개동 규모, 총 216실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로, 지상 2층부터 19층까지 층별로 4개 호실이 들어서며 동별로는 오피스텔이 계단식 구조로 배치된다.


또한 2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좋은 투룸 3베이 설계가 적용됐으며, 거실과 주방 분리,  시스템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가전 패키지도 설치된다. 집안의 가전제품과 보안, 가스감지기들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코콤 스마트홈 IoT 시스템도 적용된다.


특히 지하철 1호선 구일역 역세권 오피스텔로 서부간선도와 강남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서울 중심권 출퇴근도 편리하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고척스카이돔, 고려대 구로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는 신안산선 신독산역이 예정되 있으며, 구로 주공 아파트 재개발, CJ공장부지 노후화에 따른 지구단위 복합개발, 구로차량기지 이전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으며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분양 관계자는 “투룸 3베이 및 층고를 높인 올림공간 설계 등 소형아파트 이상의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며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개발호재로 빠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홍보관 방문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