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라렉 디닥넥, 마블 콜라보레이션 아이언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생활 입력 2021-11-10 14:23: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스터즈가 정형용의료기기 전문업체 디스크닥터와 디닥넥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아이언맨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V광고로 잘 알려진 목 자세 교정용품 디닥넥은 장시간 스마트폰과 TV, PC 등에 지친 현대인들의 바른목, 바른자세를 위한 필수품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즈니 마블과 콜라보베이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디닥넥 아이언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목 부위를 감싸며 착용하는 제품 특성과 아이언맨 슈트의 유사성에 착안,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슈트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특히 사용자의 목 형태에 딱 맞게 조여 바른목으로 펴주는 “이지클로저”의 조작감을 더 부드럽게 개선하고 목을 지지하는 전면 브라켓은 턱을 더 편안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를 수정하였다.


또한 턱 부분의 스펀지는 기존 제품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의 스펀지로 교체해 오래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착용감을 크게 높였다.


디다넥 관계자는 “디닥넥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한정판 출시 소식에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출시를 기대하는 게시글이 다수 올라오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며 “목업 이미지와 정식 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어 반응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디닥넥 아이언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출시되었으며, 출시를 기념해 메이커스 한정 할인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