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 선정

부동산 입력 2021-11-10 09:29:14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정재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대우건설은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최근 TV CF 노출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일환이다. ‘오징어게임’ 을 비롯, 그간 드라마 ‘모래시계’·영화 ‘신세계’ 등 국내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해 온 빅모델을 앞세워,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메인 슬로건 ‘집으로 간다, 나의 숲으로 간다’ 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가 추구하는 가치와 궤를 같이 한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도시의 삶을 누리는 푸르지오만의 특권’ 이라는 뜻으로, 도시에서 즐기는 쾌적한 그린 라이프의 의미를 담고 있다.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분양 관계자는 “데뷔 이후 수십 년 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 씨의 이미지가 수요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가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돼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재를 메인 모델로 내세운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이달 중 수요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경북 구미시 거의1도시개발사업지구에 들어서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2층 ~ 지상 29층 17개 동으로, 전용 84 ~ 104㎡ 총 1722가구 (1블록 716가구·2블록 1,00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