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2021 올해의 브랜드’ 선정

S경제 입력 2021-10-25 10:15:1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누구나홀딱반한닭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한국의 식문화인 ‘쌈’과 치킨을 결합한 ‘쌈닭’ 메뉴로 차별화된 치킨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오븐치킨 브랜드로 넓고 세련된 파인캐주얼 펍 느낌의 매장 특성을 반영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다.


안대천 한국광고학회장(인하대 경영학과 교수)은 “올해 초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며 ‘누구나 반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로 브랜드 자산 형성에 성과를 보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건강하고 다양한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