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건설, 김제시에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 공급

S경제 입력 2021-07-28 10:56: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검산이지움]

최근 지역 시세를 주도하는 리딩 아파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역 시세 평가의 기준이 되며, 주변 보다 높은 시세가 형성될 뿐 아니라 입주민의 만족도까지 높기 때문이다.


리딩 아파트는 건설사 브랜드파워와 설계 등 상품성이 뛰어나며, 고층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상업시설과 학교, 공공기관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계성건설이 이달 김제서 검산동에 27층 규모의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을 공급한다.


‘검산 이지움 라프라임’은 연면적 29,519.1699㎡,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총 188세대 규모에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됐다. 아파트 내에는 커뮤니티센터를 비롯해 카 케어존, 세대 개별 창고, 스크린 골프장, 휘트니스센터, 맘스카페, 시니어클럽, 무인택배함, 어린이놀이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사업지인 김제시 검산동 일대는 김제시 부동산 시장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KTX 김제역과 김제종합버스터미널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아파트단지와 학교, 주요 관공서 등이 모여 있는 김제시의 대표적 주거밀집지역이다.


특히 비규제지역인 김제시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이달부터 적용되는 대출규제를 비롯해 재당첨 제한이나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김제시 및 전북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