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예상문제풀이 과정’ 개강

S생활 입력 2021-07-07 13:39:3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메가랜드]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예상문제풀이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예상문제풀이 과정은 본고사 예측, 이론과 문제연결, 유형별 약점 보완 3 STEP 필수과정에 맞춰 배웠던 이론 개념을 문제에 적용해보며 완벽하게 실전 문제를 정복해 나가는 응용 학습 과정이다. 이론 학습만으로는 터득하기 어려운 실전 문제 응용력을 함양하고 유형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어 합격을 위한 필수 과정으로 손꼽힌다.

 

본고사 예측 문제는 교수진이 최신 출제 트렌드와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지문을 직접 선별했으며 32회 본고사에서 출제 가능성이 있는 모든 문제 유형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3회독 반복을 통해 문제 응용력을 극대화하여 수험생이 스스로 이론의 문제 적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고 다양한 문제유형 반복을 통해 실전력을 강화시켜 본고사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7 5일부터 8 1일까지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1시간 이상 스윗메가 APP을 통해 공부하고 본인의 학습시간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면 빛나는 합격의 별이 채워진다. 정성을 담아 학습 기록을 인증하거나 합격의 별무리를 완성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교수진이 고민한 예상문제풀이 과정과 함께라면 어떤 문제를 시험장에서 만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실력 그대로 풀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