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라인업 공개

S문화 입력 2021-05-26 15:05: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코로나 시국에 지친 혼라이프들을 위로하는 다양한 장르의 뮤직 크로스오버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612일부터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함께 진행되는 최초의 크로스오버 뮤직 페스티벌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는 총 4회차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1회차 공연은 612() 오후에 진행되며 ▲십센치 ▲자이언티 ▲데이브레이크 ▲소란이 참여한다. 2회차 공연은 612() 오후 7시에 진행되며 ▲넬 ▲하동균 ▲노을이 공연을 이어간다.

 

다음날 진행되는 3회차 공연은 13() 오후 2시에 진행되며 ▲라포엠 ▲이석훈 ▲가호가 참여하며 4회차 공연은 13() 오후 7시 ▲포르테 디 콰트로 ▲김범수 ▲정엽이 참여한다.

 

공연 관계자는 “혼라이프라는 단어는 솔로, 독립 가구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혼자라도 당당하게 즐기면서 살아 가는 모든 것들을 말해주는 표현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지치고 위로받아야 하는 대상으로만의 혼라이프들이 아닌 진정 빛나는 혼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의 티켓은 오는 28() 오후 5시 인터파크 단독 진행으로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혼라이프 뮤직 크로스오버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