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4월 한 달간 프리미엄 매트리스 팝업 스토어 열어

S생활 입력 2021-03-29 13:31:52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과 부산 주요 백화점에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오픈…4월 한 달간 장기 진행

[사진= 씰리침대 용산 아이파크몰점 팝업 스토어]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4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장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4월 한 달간 장기적으로 진행된다.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주요 백화점에서 씰리침대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베스트셀러 엑스퀴짓(Exquisite)’, 신제품 씰리 No.140(Sealy No.140)’ 등 씰리침대 대표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판매하는 기획 할인전이 실시된다.

 

빅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20조 한정으로 추가 실시된다. KI 사이즈 이상의 빅 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으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을 더한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진행 기간 동안 씰리침대 리플렛을 소지하고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방문하면 씰리침대 공식 굿즈인 수면 안대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부산 지역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획전도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씰리침대 팝업 스토어는 씰리침대의 혁신 스프링이 적용된 대표 상품 기획전을 열고 140주년 기념 추가 할인, 재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침대 대표 상품 기획전은 ReST, SRX II, BPS 코일이 탑재된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특가 할인전으로 엑스퀴짓’, ‘프레지던트’, ‘씰리 No.140’ 등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적용된다.

 

엑스퀴짓(Exquisite)’은 씰리침대의 기술이 총집약된 대표 프리미엄 라인으로 진보된 ReST 코일이 사용돼 신체를 든든히 지지해 준다. 허리 부분에 고밀도의 메모리폼을 추가 적용하고 표면에는 울 퀄팅 처리를 가해 더욱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프레지던트(President)’는 씰리의 독자 기술인 SRX II 스프링을 사용해 차별화된 지지력이 특징이다. 쿠션감에 따라 Ultra Plush, Euro Top, Firm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창립 140주년을 맞아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씰리 No.140(Sealy No.140)’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씰리 No.140은 씰리침대가 독자 개발에 성공한 BPS 코일이 탑재돼 신체 지지력을 극대화했다. 안티박테리아 기능으로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각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호텔식 침구 세트, 순면 매트리스 커버, 코튼 베개, 방수 커버 등 구매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맞이 인테리어 시즌이 돌아오면서 침실 가구 교체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접근성이 좋은 서울과 부산 주요 백화점에 준비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지지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은 각 매장 별로 상이하며 용산 아이파크몰 4층 행사장(3/29~4/2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모드관 행사장(4/1~4/3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 행사장(4/8~4/28)에서 4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을 지난 70여 년간 진화시켜 왔으며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현재 약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