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비대면 학습 프로그램 ‘토익 기출문제집 온라인 스터디’ 모집

S생활 입력 2021-01-28 09:16:5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YBM]

국내 토익 주관사 YBMETS 토익기출 온라인 스터디에 함께할 스터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ETS 토익기출 온라인 스터디는 코로나19 유행 장기화에 따라 토익 독학 수험자가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토익 실전 학습서로 ETS 토익 기출문제집을 선택하는 많은 수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스터디는 상대적으로 수험자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RC파트를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도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2 RC를 활용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출문제집을 기반으로 한 RC 대비 핵심강의, 특별 라이브 Q&A 강의가 제공되어 학습을 돕고, 미션 수행을 통해 꾸준히 학습의 동기를 부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선발된 스터디원은 강의 커리큘럼에 따라 매일 스터디 도서와 강의로 학습한 뒤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개별 미션을 수행한 인원에게는 커피, 치킨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모든 미션 수행 조건을 만족한 수료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수료 상품으로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자로 2, 3월 토익시험 응시계획이 있거나 활발한 SNS 활동으로 스터디 활동을 알릴 수 있는 경우 선발에 가산점을 부여한다. 선발 인원은 총 100명이다.

 

모집 일정은 오는 2 4일에 마감되며, 2 8일 선발된 인원에게 개별적으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스터디 학습은 215일부터 2 28일까지 2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YBMBOOK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