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 홈페이지 개편ㆍㆍ12월 말 오픈 예정

S생활 입력 2020-12-11 10:31:0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엔에스스튜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엔에스스튜디오가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해 오는 12월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엔에스스튜디오는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인기 FPS 게임인 '블랙스쿼드'를 개발해 출시한 게임 전문 개발사로 오는 2021년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창립 10주년을 한 해 앞둔 올해 9월에는 자사 신규 사업 모델인 'NS Connect'를 발표하며, 게임 개발 중심 기업에서 종합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엔에스스튜디오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종합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를 앞두고 새로운 목표로 향하는 첫 발걸음의 일환이다.

 

개편되는 홈페이지에는 '4차 산업''미래 고부가가치'에 초점을 맞춘 '혁신 플랫폼' 개발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엔에스스튜디오의 새로운 기업 모토가 접속 시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강조할 예정이다.

 

세부 메뉴에는 엔에스스튜디오의 게임 개발, 모바일 플랫폼 개발 사업 및 상품에 관한 설명을 담는다. 이와 함께, VR, AR, 신규 플랫폼 등 내년 개발 실행 예정에 있는 4차 산업 플랫폼 개발 비즈니스 등 다양한 사업 추진 모델도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춰 가는 기업이라는 것을 각인시킨다는 목표다.

 

엔에스스튜디오 관계자는 "내년 10주년을 맞아 게임 개발에만 집중하는 것을 탈피해 4차 산업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4차 산업 시대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게임을 비롯한 맞춤 플랫폼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사력을 쏟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