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츠아이스크림’ B2B 샵인샵 사업설명회 개최

S생활 입력 2020-11-24 13:33:5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바세츠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B2B 샵인샵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샵인샵의 대상 아이템은 바세츠아이스크림과 세계적인 파티쉐 전 백악관 출신 로버트 베넷 쉐프가 직접 만든 바세츠치즈케익, 글로벌착즙쥬스, 4번가쿠기이다.

 

사업대상으로는 프랜차이즈 본사, 호텔, 카페관련유통업체, 대형뷔페, 카페, 관련사업자 등이 대상이며 사업 및 남품 문의는 이메일과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글로벌착즙쥬스는 터키 아나톨릿사의 100%천연저온착즙쥬스로 이미 여러 차례 선보인바 있다. 또한 4번가 쿠키는 42년 전통의 필라델피아 정통 홈메이드 수제쿠키로 이미 바세츠와 합작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슈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코셔마크 인증 등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이끌어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샵입샵 사업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며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바세츠와 이겨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안내는 이메일과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에서 진행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