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리조트 제주 부문 1위

산업·IT 입력 2020-11-05 18:17:53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리조트 제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KS-SQI 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한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평가 받는다. 해비치 리조트는 이번 조사에서 평점 77.1점을 기록하며, 리조트 제주 부문에서 가장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비치 리조트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특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왔다. 일반 리조트에서는 시행하지 않는 객실 에스코트 서비스와 일일 객실 점검, 룸서비스, 자체 개발 욕실 어메니티와 임산부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