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아내 안나 유튜브 채널, 겨울 대비 관리 팁 공개

S생활 입력 2020-11-05 13:53:2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안나 유튜브 채널]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나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운 겨울을 대비하기 위한 아이들의 면역에 좋은 서양식, 한국식 이유식 레시피와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 등 꿀팁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내 안나가 최근 유튜브 채널집에서 안나와를 개설했다. 안나는 유튜브를 통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은·건후·진우와 함께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면서 개설 한 달 만에 구독자 22만 명을 넘겼다.

 

겨울을 대비한 이유식 레시피 및 건강 피부 관리 팁을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안나만의 꿀팁 공개로 많은 구독자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들에게 먹이는 좋은 이유식이라고 하니 레시피 따라 해봐야겠네요”, “우리 아이들도 궁중비책 제품 쓰고 있는데 안나도 같은 제품 쓰고 있다니 신기해요!”, “안나가 하는 건 다 신뢰가 갑니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안나의 영상에서 소개된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로 구성돼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약산성 거품이 순하게 씻겨주는샴푸&바스 3중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궁중비책 담당자는아기가 처음 만나는 스킨케어가 피부 건강을 좌우하는 만큼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키워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며 다가오는 겨울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바스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왕실 비법에서 영감을 얻어 피부에 이로운 자연의 재료를 엄선하고 깊이 있게 연구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이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