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론칭

산업·IT 입력 2020-10-08 14:20:20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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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슈어베이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씨티케이브랜드랩비건 뷰티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슈어베이스는 PURE, BARE, SURE 3가지 원칙을 내세우는 베이스 특화 메이크업 브랜드다.

 

피부가 매일 입는 옷(스테디 스킨웨어)'을 콘셉트로 내세운 슈어베이스는 글로벌 기준의 유해/의심 성분 2,800여개를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3가지 식물성 피니쉬 부스터(Finish Booster)를 적용하고 UV차단제 등의 과기능은 배제해 파운데이션의 본질에 집중했다.

 

슈어베이스의 첫 출시 라인업은 세미매트와 글로우, 2가지 대표 텍스처로 구성된 파운데이션 13종이다. 세미매트 텍스처인 ’누디 스테디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논코메도제닉 테스트’,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글로우 텍스처인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워터풀 레이어 방식(Waterful Layer)을 통해 수분광을 연출해준다.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슈어베이스를 공개한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B)은 클린 스킵케어 브랜드인 세럼카인드(SERUMKIND)로 인지도를 알린 회사다. 씨티케이브랜드랩 홍승우 대표는 사용감, 기능, 안전성 모든 면에서 타협이 필요없는 제품을 증명하고 싶었다세럼카인드와 더불어 슈어베이스 역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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