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ㆍ굿피플, 응원키트 기부

S생활 입력 2020-04-29 14:06: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왼쪽 4번째부터) 지역난방공사 윤지현 실장, 대구광역시의사회 김성우 사무처장, 굿피플 김정태 부회장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가 대구지역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대구시의사회, 무한상사(사회적 협동조합)가 함께하는 자리에 응원키트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지원되는 응원키트 재원은 굿피플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모은 국민참여기금과 한국지역난방공사 기부금을 합친 금액이다.

 

응원키트는 홍삼제품, 유산균, , 손소독제 등 7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체된 대구경북 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사회적 기업 50여 곳에서 구성 물품을 구입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지금, 의료진들의 피로감이 최고조에 달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 응원키트가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굿피플은 최근 재난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는 스타마스크 캠페인을 개최하고, 대구 주민들에게 멀티비타민을 전달하며, 양주시에 희망의 감동보따리를 보내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활발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코로나19에 맞서 마지막까지 싸우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뜻 깊은 일에 마음을 모아주신 한국지역난방공사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