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한카드 고객 대상 일본 호캉스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3-05-23 13:22:5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신한카드를 이용해 일본 내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4일까지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지역에 위치한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11월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 시 럭셔리, 셀렉트, 페어필드 브랜드 등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 브랜드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카드 종류와 상관없이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 법인, 체크, 선불, 신한 BC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먼저 럭셔리 브랜드 호텔에 숙박하는 프로모션 고객에게는 2인 조식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추가 적립, 웰컴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인 도쿄, 교토, 오사카, 오키나와 지역의 리츠칼튼, 에디션, 세인트 레지스, W 등 13개의 럭셔리 호텔이 참여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호캉스 경험을 할 수 있는 셀렉트 브랜드에 숙박하는 프로모션 고객은 객실 할인과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알로프트 도쿄 긴자, 알로프트 오사카 도지마,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도쿄 긴자 등 총 7 곳이 참여한다.


마지막으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미치노에키 프로젝트 호텔의 경우 프로모션 고객에게 객실 할인, 웰컴 어메니티 혜택을 제공한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메리어트 호텔에서 소중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2021년 신한카드와 협력해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론칭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