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신제품 ‘더마 클렌징 워터’ 출시

S생활 입력 2023-05-09 10:30:3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신제품 ‘약산성 나이아신아마이드 미셀라 클렌징 워터(Low pH Niacinamide Micellar Cleansing Water)’를 출시해다고 밝혔다.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타입의 순한 포뮬러인 ‘약산성 나이아신아마이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클렌징 과정부터 클렌징 후에도 자극이 남지 않는 피부 전문 임상 기관 테스트를 통과한 순한 더마 클렌징 워터 제품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를 케어하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어 일상생활에서 쉽게 자극받는 극민감 피부, 세안 직후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잔여물을 말끔하게 흡착하는 ‘미셀라 입자’로 피부에 수분은 남기고 모공 사이사이 불필요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만을 흡착해 자극 없이 깔끔한 세정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과도한 피지 분비와 유수분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란토인,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시너지 성분으로 함유해 무리한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저는 민감한 우리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첫 번째 화장품인 만큼 무리한 자극을 주지 않는 데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뿐만 아니라 눈가 자극이 최소화된 제품임을 입증하는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모두 통과한 더마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최근 더마 대표 제품 ‘The RX’ 출시 10개월 만에 전 누적 판매량 160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