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S생활 입력 2023-04-20 08:26:4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슈프림, 아디다스의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독특한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지난 2021년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와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한 바 있다. 올해는 무신사와 자사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섰다.


이번 마크곤잘레스의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엔젤 로고와 사인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스웨트 셔츠 등 에센셜 라인부터 아트 디렉터인 마크곤잘레스가 매 시즌마다 직접 작업한 아트워크를 활용한 컬렉션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크곤잘레스가 내한해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라이브 드로잉 이벤트, 23일에는 사인회를 개최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매주 주말 방문자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진행되는 포토부스∙뱃지 만들기∙엔젤 컬러링 등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마크곤잘레스는 “더네이처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롬톤 등 세계적 브랜드를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게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글로벌 진출의 네크워크를 지닌 최적의 파트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의 이름으로 만나는 유일한 브랜드로 앞으로 마크곤잘레스를 통해 다양한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크곤잘레스 성수동 팝업스토어는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방문객들에게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