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피트니스, '월간 다이어트 챌린지' 개편 기념 프로모션 실시

S생활 입력 2023-03-10 11:15:52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리얼피트니스가 '월간 다이어트 챌린지' 개편을 기념해 추가 랜덤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피트니스의 월간 다이어트 챌린지는 운동 습관 만들기부터 체중 감량 성공까지 본인에게 필요한 챌린지를 직접 선택해 도전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동기부여 프로그램으로 개편을 통해 다양한 맞춤 챌린지를 제공,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 동기부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월간 다이어트 챌린지는 1kg 감량하기 챌린지, 20회 운동하기 챌린지 등이 있으며, 월별로 1개의 챌린지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각 챌린지 성공 조건 달성 시 등급별로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개편 기념으로 골드 달성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추가 랜덤 보상 프로모션을 통해 애플워치, 레깅스,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장기 레이스로 목표 달성을 위한 꾸준한 동기부여는 다이어터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라며 “월간 다이어트 챌린지는 확실한 동기부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개편을 통해 보다 맞춤 챌린지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이어터들의 목표의식을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 랜덤 보상 프로모션까지 마련된 만큼, 매월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얼피트니스는 다이어트의 효과를 높이는 단계별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