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S생활 입력 2022-06-15 08:36:5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가락몰 유통인들이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가락몰의 유통인들은 약 4개월에 걸쳐 스마트스토어 및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이론 교육과 실습을 통해 온라인 판매의 기반을 구축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6월 15일~16일 및 21일~22일 총 4일간 진행되며, 첫날인 5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주은농산의 유산균이 살아있는 하얀 묵은지를 선보인다.


이어 순차적으로 동국청과의 쌈채소, 어군 땅콩양의 패스츄리 오징어, 씨밀레의 샐러드 패키지, 금성수산의 생연어, 나래수산의 모듬회, 한주주방의 메이저볼2종세트 등 가락몰 내에 있는 다양한 품목들을 라이브 커머스 운영사인 다한컴퍼니의 기획 하에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농수산 식품공사는 지난 2021년부터 가락몰 유통인들의 비대면 판매 활성화 및 라이브 커머스 자립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과 교육 기회를 제공했으며, 총 24개의 가락몰 유통인들이 참여해 스마트 스토어 생성, 스마트 스토어 운영, 마케팅 활성화, 라이브 머커스 기초교육 이수하고 현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의 판로 확대 방향 설정과 자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운영사인 다한컴퍼니 김주아, 이경아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는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한 가락몰 유통인분들 뿐 아니라 입점해 있는 유통인들에게 새로운 판로를 모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상회복 단계에 이르고 있는 요즘, 다시한번 가락몰을 알리고, 홍보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락몰 유통인들의 라이브커머스 상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수 있으며 1시간 동안 할인 혜택, 무료배송 혜택, 추가증정 혜택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유통인들의 생생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