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제품을 역대급 할인율로…S2ND(에스투엔디) 추천템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1-04-07 15:53:06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S2ND(에스투엔디)]

SNS에서 수많은 리뷰로 유명해진 코스메틱 브랜드 ‘S2ND(에스투엔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언니의 파우치에서 부문의추천템엠블럼을 획득했다.

 

추천템 선정 제품은 ‘S2ND 올인원 톤업크림’, ‘S2ND 터치미 쿠션’, ‘S2ND 터치 스테이 틴트 각각 톤업크림, 쿠션, 틴트/ 라커 부문에서 엠블럼을 획득했다.

 

S2ND(에스투엔디) 언니의 파우치에서 진행하는 ‘2021 언파박스 리뷰단 캠페인 참여하였다. 해당 캠페인은 리뷰단 내에서 모집된 리뷰어들이 실제 제품 사용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검증되지 않은 내용은 반영될 없어 무작위로 작성될 없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올인원 톤업크림 평가한 리뷰어들은자연스럽다’,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리뷰가 가장 많았고, ‘터치미 쿠션 평가한 리뷰어들은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해 준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지속력이 장점이다 리뷰가 많았다.

 

신제품터치 스테이 틴트 경우보송하다’,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벨벳 틴트라는 리뷰가 많았으며 지속력 좋은 틴트 찾는 유저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S2ND(에스투엔디)’ 올인원 톤업크림은 ‘SNS 대란템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폭으로 드리겠다는 취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톤업크림 단품 구매 40% 할인 중이며, 모든 제품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트 상품 구매 S2ND 굿즈 손거울과 에르쯔틴의 리무버를 함께 증정하며, 추가로 제품 구매 베스트셀러 톤업크림 15 체험분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과 함께 무료 배송을 진행하며역대급 할인 혜택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S2N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