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변호사시험 대비 '인터넷종합반' 론칭

S생활 입력 2021-01-18 17: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난 5일 시작된 제10회 변호사시험이 수많은 논란과 우여곡절 속에 9일 종료됐다. 이번 변호사시험은 코로나19로 인한 응시자격 요건부터 시험 관리 및 운영까지 다양한 논란을 남기고 마무리됐다. 그 어느 때보다 어수선한 상황에서 시험이 치러진 만큼 오는 423일 예정된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는 수험생들의 마음은 더욱 초초해지고 있다.

 

변호사시험 종료와 함께 빠르게 다음 시험 대비에 나서는 수험생도 늘고 있다. 최근에는 변호사시험 합격률이 낮아지면서 결과를 낙관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수험생들이 미리 다음 시험에 대한 준비에 나서고 있는 것. 또한 졸업시험에 불합격해 이번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수험생까지 가세하면서 변호사시험을 전문으로 하는 메가로이어스 등 인강 업체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최근 수험생활 역시 언택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의 빠른 시험 준비를 돕기 위해 올해는 인터넷종합반을 118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라며 "메가로이어스의 인터넷종합반은 2017년 론칭 이래 4년 연속 수강생이 증가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347% 급성장하며 변호사시험 합격의 관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메가로이어스의 인터넷종합반은 말 그대로 1년 변시준비를 위한 A to Z를 집약해 놓은 인터넷 강의다. 변호사시험 업계 최초로 강좌 선택, 수강배수 제한이 없는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 시 100% 환급 및 합격 축하금을 지원한다. 최대 할인율, 최장 기간, 최다 혜택을 모두 누리면서 재학생부터 N수생까지 특화된 맞춤 프리미엄 클래스를 통해 변호사시험 합격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할인된 특가로 결제가 가능하며, 오픈특가는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20 인터넷종합반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에는 30만 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타사 수강 인증 신청자 역시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일반회원에게도 Basic 구매 시 M포인트 5만 점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변호사시험은 연초에 얼마나 전략을 효과적으로 세우느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재학생 학점관리부터 변시 준비까지 모두 지원하는 메가로이어스 2021 THE 인터넷종합반이 합격의 발판이 되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