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비밀 '통밀 100%' 진선미 떡볶이, 곤약 떡볶이 불편사항 개선

S생활 입력 2020-10-30 14:00:2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이비밀 진선미 떡볶이 [사진= 마이비밀]

식품 브랜드 마이비밀의 진선미 떡볶이가 출시 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뽑혔다고 밝혔다.

 

마이비밀은 HMR 냉동식품 브랜드로서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권리라는 슬로건 하에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올해 427일 출시한 진선미 떡볶이는 1인분 기준 280Kcal, 일일 권장량 기준 나트륨 31%(610mg), 당류 7%(7g) 등 식단 관리에 최적화된 HMR 식품으로 일반적인 떡볶이 대비 칼로리 및 영양성분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떡의 주재료가 밀가루가 아닌 통밀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곤약이 함유된 곤약 떡볶이의 주요 단점으로 꼽혀온 물컹한 식감 및 질감을 개선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다.

 

마이비밀 제품개발 관계자는 진선미 떡볶이는 어렸을 적 먹었던 떡볶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일반적인 떡볶이 맛의 오리지널 맛과 춘장 비율을 한국인 입맛에 맞춘 짜장 맛을 먼저 출시했다. 앞으로 출시될 세 번째 맛은 기존 오리지널 맛보다 매운 맛이 강해진 제품으로, 그동안 관리하느라 매운 떡볶이를 먹지 못했던 분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비밀은 11월 중 20 ~ 30대 타겟으로 한 베이커리 브랜드 구뜨브레드런칭을 앞두고 있다. 주요 상품은 두부크림케이크, 저탄수화물 마카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비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