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복지로 등극한 조식 지원…"윌모닝’으로 아침을 힘차게"

S생활 입력 2020-10-22 15:25:4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 대상 아침 식사를 지원하고 있다.

 

아침 식사를 챙기지 못한 임직원들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입해 이른바 '윌모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매일 아침 임직원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끌어올리는 지식 경쟁력 강화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 전 아침밥을 먹을 수 있도록 비치해두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워라밸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만큼 임직원의 복지와 시설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개발하고 있다라며, 윌모닝을 통해 아침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20196월부터 업계 최초 4일 근무제를 도입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꿈의 직장 캠페인을 실시하며 임직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듀윌은 사내 심리상담실 운영, 복합 휴식 공간 제공, 다양한 휴가 제도 지원 및 복지포인트 제도 운영 등을 통해 일·생활 균형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와 여성 휴게실 ‘쉼’을 비롯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은 지속적으로 근로문화를 혁신해 온 결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에 앞장선 업적을 인정받아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지난 해에는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