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폰, 갤럭시Z폴드2 공개ㆍㆍ갤럭시노트10 재고소진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09-03 10:45:5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사나폰 제공

삼성전자가 세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2'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 오후 11(미 현지시간 오전10) 삼성전자 뉴스룸,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 갤럭시 Z폴드2 언팩 Part2'를 개최했다.

 

이날 공개된 갤럭시Z 폴드2는 전작보다 한층 개선된 외부 디스플레이와 내부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공개했다. 더욱 커진 7.6형 메인 6.2형 커버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폴더블폰 고유의 직관적이고 차별화된 모바일 사용자 경험을 선보였다.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사장) "삼성은 독창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폴더블 카테고리만의 차별화,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2는 지난 폴더블폰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하드웨어와 UI에서 의미있는 혁신을 이뤘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전작 대비 넓어진 외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내부 디스플레이도 펀치홀 디스플레이를적용 더욱 얇아진 베젤로 한손으로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화면을 펼쳤을 때 노치를 없애고 7.6형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메인 디스플레이는 120Hz를 제공하고 가변주사율 다이내믹 아몰레드 2X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를 공개하며 명품 브랜드인 톰브라운과 함께 디자인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에는 갤럭시워치3 버즈라이브 갤럭시 Z 폴드2 와 함께 톰브라운디자인이 녹아져있다.

 

한편, 신제품이 쏟아지기 시작한 9월 부터는 곧 구형이될 제품들에 가격 인하가 시작된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 에서는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9 9월내 조기소진한다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는 10월부터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Z 폴드2 11월엔 아이폰12가 출시됨에따라 더 이상 미뤄질 경우 부진재고로남아 판매가 어려울 것으로 예측하고 삼성전자와 이통3사는 9월내 전량소진을 목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프로모션의 요금제별 가격은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예약및 구매가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