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하임, 오는 3일 신제품 무선청소기 판매 진행

S생활 입력 2020-09-02 09:26:3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벤하임 ‘메탈로스 BLDC 무선청소기’ /벤하임 제공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벤하임(Benheim) 최근 출시한 신제품 ‘메탈로스 BLDC 무선청소기 판매한다.

 

벤하임코리아는 오는 3 K쇼핑을 통해 메탈로스 BLDC 무선 청소기를 판매하며, 홈쇼핑을 통해서는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 또한 방송을 통해 구매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있다.

 

메탈로스 BLDC 무선청소기의 구성품으로는 본체, 충전 거치대, 연장관, 플로어 브러쉬, 틈새 브러쉬,  브러쉬, 어댑터 등이 포함되며, 청소기는 이날 방송에서 2가지 색상(레드, 그레이) 옵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BLDC 모터가 탑재되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흡입력이 강력해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머리카락과 먼지가 많은 침대 , 청소가 어려운 가구 사이를 청소할  좋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때문에 매일매일 청소해야 하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청소할  있다.

 

더불어 4 필터구조로 설계되어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잡아주고, 물세척도 가능하며  번의 충전으로  10~20 정도 편리하게 사용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연장관과 플로어 브러쉬를 연결하면 스틱형 무선 청소기로 사용할  있어 넓은 공간도 빠르게 청소할  있고, 높은 곳까지 손쉽게 청소할  있다.

 

핸디형으로 사용 시에는 차량용 청소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560g 가벼운 무게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있다. 사용  보관 시에는 충전일체형 거치대가 있어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보관도 용이하다.

한편, 벤하임코리아의 메탈로스 BLDC 무선 청소기 홈쇼핑은 오는 3 오전 7 30분부터 K쇼핑에서 진행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