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파우더 더블데이, '그릭요거트 플레인' 파우더 런칭 행사 진행

S생활 입력 2020-08-28 11:05:48 수정 2020-08-28 16:08:2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블데이 제공

블렌디드 파우더 제조 업체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신제품 그릭요거트 플레인 파우더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 출시된 그릭요거트 플레인 파우더는 그리스를 비롯해 지중해 연안지역에서 전통방식으로 제조해 먹던 그릭요거트의 새콤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내츄럴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깔끔하고 프레쉬한 풍미를 살릴 수 있도록 제조됐으며, 요거트분말 외에도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콜라겐 등 요거트와 곁들이면 좋은 첨가물도 담겨있다.

 

이 밖에도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녹차·홍차라떼 파우더류와 요거트파우더류 등 커피 및 음료 전문점의 메뉴 맛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하나의 파우더로 뜨거운 음료와 아이스 음료, 프라페, 라떼, 에이드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더블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진행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며 제품 리뷰 작성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각각의 컨셉에 부합하는 뛰어난 향과 맛, 표현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작업성을 높여주면서도 깊이 있고 풍부한 맛을 표현할 수 있는 더블데이 제품으로 차별화 된 메뉴를 판매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자사 파우더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