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 콤보 매직바가지 편리함에 주목ㆍㆍ밝히는가에 소개돼

S생활 입력 2020-08-27 10:21:2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두붐 제공

㈜비앤케이의 아이디어 생활용품 브랜드인두붐에서 출시한 매직바가지제품이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밝히는가 방송에서 유명 쉐프가 매운등갈비찜에 곁들일 상큼한 샐러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매직바가지를 사용했다.

 

세척, 헹굼, 물 빼기 3가지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매직바가지 일명 ‘3단 콤보 바가지를 통해 번거로운 야채 세척을 손쉽게 해결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뜰채와 바가지를 합쳐놓은 리빙 아이디어 상품이다.

 

기존에 야채나 과일, 면종류 같이 물에 세척한 후 물을 버려야 하는 요리 과정에서 내용물들이 자꾸 물과 함께 흘러내리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음식물 세척 후 편리하게 물만 버릴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

 

㈜비앤케이 관계자는 매직바가지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주방식기구인만큼 제품의 위생과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국내 식기구 KC인증은 물론, 아기 젖병에 사용하는 소재인 PP소재를 사용하여,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두붐은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두붐의 생활 아이디어 제품들은 두붐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