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미엄 시대 병원 진료까지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광교 엘포트몰

S생활 입력 2020-08-21 14:35:1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편리함’과 ‘프리미엄’를 결합한 ‘편리미엄’의 대표 사례로 주목

사진= 광교 엘포트몰 내 지상 2층 메디컬&클리닉센터에 운영 중인 진료과목들 /엘포트몰 제공

지난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발표한 트렌드 코리아 2020에서 거론한 편리미엄 올해 주요 키워드로 언급되고 있다. 편리미엄 편리함 프리미엄 합성어로 시간 빈곤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노력을 아낄  있는 편리함을 효율적 소비의 기준으로 삼기 시작하면서 생겨난 신조어다.

 

부동산 시장에서도 이러한 트렌드가 적용되면서 편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쇼핑족들도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복합쇼핑몰을 선호하고 있다.

 

특히 건강 관리를 주목적으로 병원을 다양하게 방문하는 환자들은 이곳 저곳에 산재한 여러 병원들을 찾는 수고를 덜기 위해 각종 병의원이   모여있는 메디컬 센터를 찾기 마련이다.

 

광교 신도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복합쇼핑몰 광교 엘포트몰은 지상 2층에 다양한 진료과목으로 구성된 소위 메디컬&클리닉 센터 자리잡고 있다. 치과, 안과, 이비인후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정형외과   곳에서 여러 진료 서비스를 받을  있다.  그대로 건물  곳에서  번에 메디컬 쇼핑이 가능하다.

 

해피 엘포트 치과는 최신 임플란트 장비를 도입하고 고품질의 재료를 엄선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치료, 각종 구강 외과적 시술 등을 하고 있다. 닥터스 피부과는 각종 피부질환과 관리를 위해 피부타입, 피부노화, 생활환경과 습관  수많은 요인을 고려해 최신 레이저 치료장비와 솔루션으로 1:1 맞춤치료를 하고 있으며, 종합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전국 10 지점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광교점에서도 제공하고 있다.

 

봄봄 이비인후과는 모던하고 깔끔한 실내인테리어 적용을 통해 방문 환자들이 쾌적하게 대기할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성인 뿐만 아니라 소아 이비인후과 질환 진료에 강점이 있다. JM가정의학과는 선진형 의료서비스를 표방하며, 기능의학적 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획일화된 치료보다는 개인 맞춤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올바른 안과는 언제나(All) 바른(Barun)의료를 환자에게 제공한다는 모토로 수술  진료 경험이 풍부한 안과전문의 3인이 망막, 녹내장, 안성형 분야에서 대학병원 수준의 진단수술장비를 통해 맞춤화된 진료가 가능하다. 오는 9월에는 연세본정형외과가 오픈 예정으로 엘포트몰은 향후 메디컬 타운의 입지도 다져갈 계획이다.

 

엘포트몰 관계자는 지역  의료 수요를 충족시킬  있도록 각종 병의원들을 입점시켜 원스톱으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최근 광교 지역에서 엘포트몰이 메디컬 타운이나 의세권 상권으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말했다.

 

한편엘포트몰은 광교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해 오피스텔과 상가가 포함된 복합쇼핑몰로 광교 신도시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