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포트코리아, ‘리얼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출시ㆍㆍ코스트코 신상품으로 만나

S생활 입력 2020-07-31 13:42:18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바이오포트코리아 제공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평소 운동을 하던 사람들도 선뜻 밖에 나가기 쉽지 않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할수록 평소보다 음식 조절이 어렵고 활동량이 줄면서 불규칙한 생활이 반복될 수 있다. 따라서 건강을 신경을 쓴다면 지방 섭취는 줄이고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 섭취를 늘릴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바이오포트코리아는 여름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바삭한 식감의 리얼 닭가슴살칩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불리는 닭가슴살은 건강하게 살을 빼거나 균형 잡힌 식단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다.

 

하지만 특유의 퍽퍽한 식감과 맛으로 호불호가 갈리기 쉬운 부위인 만큼 최근에는 이를 보완한 닭가슴살 칩과 같은 제품들이 대체 상품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바이오포트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리얼 닭가슴살칩 오리지널은 끼니를 잘 챙겨 먹지 못하거나 운동을 거르게 되는 무더운 여름철 섭취만으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생 닭가슴살 만을 사용한 건강스낵, 저칼로리 간식으로 얇게 저민 다음 건조 시킨 후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기름기를 쫙 뺀 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제 양념을 사용해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줄였으며, 오랜 연구 끝에 우유 없이 닭 비린내를 줄이고 보존기간을 높여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다. 여기에 증착 파우치 포장 방법을 적용해 실내·외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오포트코리아 관계자는 닭가슴살은 저지방 고단백의 대표주자이지만 식감이나 맛 등의 한계로 호불호가 갈리는 식품이다. 리얼 닭가슴살칩 오리지널은 이러한 한계점을 개선해 포만감과 식감, 맛 모두를 사로잡은 우리 가족의 영양 간식이자 다이어트 식품이라며 입이 심심해지는 오후 사무실 간식으로, 호캉스나 캠핑 등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안주 등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 닭가슴살칩은 30g 7봉지 구성으로, 오는 31일 창고형 대형마트 코스트코 전국 매장서 만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