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감태잠태 출시ㆍㆍ 숙면에 도움 줘

S생활 입력 2020-07-28 17:20: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제공

최근 '밤에 잠이 안와요', '계속 졸린 이유를 모르겠어요' 등 수면부족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증상을 해결하고자 잠 푹자는 법으로 숙면베개, 수면밴드와 같은 숙면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그중 감태추출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인 감태에서 추출된 원료로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인정 원료이다.

 

최근 숙면하는 법으로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를 고를 때 먼저 붕해도에 대해 확인해야 한다. 붕해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물과 위액에 의해 입자 크기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빠른 붕해를 나타낼수록 체내 흡수에도 용이하다.

 

또한, 감태추출물은 수면의 질 개선에 있어 이 원료만 담아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해 검증이 확실하지 않은 원료는 일절 배제하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집중했다면 원하는 기능성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숙면 영양제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집중한 제품으로 붕해 시간도 30분 이내로 빨라 눈길을 끌고 있다.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해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다. 섭취방법은 잠자기 30~60분 전 2정이 권장량이며 개인 수면, 환경 상태에 따라 1정으로 조절할 수 있다.

 

관계자는 "수면부족 증상이 지속된다면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수면패턴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에만 집중한 제품으로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을 통해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제품 수령 후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받을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