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여름신메뉴 출시, 무더위 킬러 ‘옐로우피치’

S생활 입력 2020-07-28 13:45:0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감성커피 제공

지난 26일 중복을 지나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다. 장마철이 지나면서 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커피전문점 및 아이스크림 판매점, 음료점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늘 새로운 신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감성커피가 여름 겨냥 신상품을 출시했다.

 

옐로우피치라는 이름의 이번 신메뉴는 에이드와 슬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힘 나는 타우린이 빡! 에너지 넘치는 짜릿한 복숭아 맛 펀치! 라는 수식어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킬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해당 음료를 맛보는 순간 마치 시원한 해변가에서 휴양을 누리는 듯한 착각을 받을 수도 있다. 강원도 양양의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서핑을 즐긴 후 마시는 청량감 넘치는 음료와 같은 청량감이 기대된다.

 

감성커피는 커피전문점이지만 이처럼 매번 각 계절이나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를 꾸준히 내놓고 있다.

 

하나의 커피 브랜드가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없기에 "무엇을 선택할지 몰라 다 준비해 봤어"라고 말하듯 최대한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켜 나가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다. 이를 통해 시기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고객 확보와 실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옐로우피치 에이드, 슬러시 2종은 새로운 음료에 목말라 했던 고객 분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상품이 될 것이라며,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만큼 올 여름은 옐로우피치 시리즈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