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아카데미, 내신·스펙 관리 중심의 글로벌학교 입학컨설팅 공개

S생활 입력 2020-07-20 17:07:4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김성재 대표 /티엔아카데미 제공

내신, 스펙 관리에 최적화된 글로벌 명문학교 입학컨설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엔아카데미(TN아카데미, 대표 김성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험증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것은 물론 스펙, 내신 관리에 중점을 두는 글로벌 명문학교 입학컨설팅을 시행한다.

 

티엔아카데미의 이번 프로그램은 특화된 내신 관리를 위한 'GPA 매니지먼트 프로그램(GPA Management Program)', 스펙 관리에 목표를 둔 '에듀케이션 로드맵 프로그램(Education Roadmap Program)'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코로나19 유행에 의한 차질 우려가 없도록 현지 입학 사정에 밝은 컨설턴트가 상주하여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GPA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은 국제학교, 글로벌 명문학교, 외국인학교, 보딩스쿨 등 해외 교육기관 진학에 필요한 내신 성적을 통합 관리해주는 과정이다. 지원 대학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미리 파악한 뒤 수업, 과제, 시험 등에 대해 11 멘토링 밀착 관리를 시행하는 것이 포인트다.

 

무엇보다 티엔아카데미 자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합격 케이스를 면밀히 분석하여 학교 커리큘럼 별 객관적인 분석이 이뤄진다. 실제 사례를 토대로 상세 목표 설정 및 체계적인 내신 관리가 이뤄져 학생 개개인 목표에 맞춘 장기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에듀케이션 로드맵 프로그램은 스펙, 봉사, 과외활동 등을 관리하는 1:1 맞춤형 과정이다. 글로벌 명문대학 입학 시 스펙, 과외활동, 봉사활동 등의 경험 여부가 핵심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티엔아카데미는 해외봉사,라노베이션, 인턴십 등 학생의 희망 대학 및 전공 지원 관련 최적화된 로드맵을 제공한다.

티엔아카데미 김성재 대표는 "글로벌 명문학교들이 요구하는 인재상에 부합할 수 있도록 내신은 물론 스펙 관리를 중점적으로 컨설팅해 진학을 견인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가 별 입학 환경에 최적화된 로드맵을 사전 구상하여 이를 선제 적용하는 것이 티엔아카데미만의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