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미, 오프라인 채널 '신라면세점' 첫 진출

S문화 입력 2020-03-09 09:35:18 수정 2020-03-13 17:53:5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메이드미 제공

한국을 대표하는 팜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드미(meideme)'가 신라면세점에 진출하며 유통 확장에 나선다. 


메이드미는 청정지역에 위치한 자사의 농장에서 깨끗하게 키운 귀한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능력을 높이고,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환경과 시간의 흐름으로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연구 개발된 화장품이다. 국내 농장에서 직접 키운 기능성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곰보배추를 24시간 발효시켜 만들어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샐비아 라인과 금화규를 같은 방법으로 발효시켜 고함량 담은 골드히비스커스 라인이 있다. 


한편, 메이드미는 국내 애니매이션으로 유명한 '레이디버그'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킨케어 4종과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