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9 크라운스타 인증식 개최

S문화 입력 2020-02-20 17:24:4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제공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지난 19일 서울 압구정 본사에서 한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스타 디자이너를 지칭하는 '2019 크라운스타 인증식'을 가졌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고객의 예약이 쉬워지고 가격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는 만큼 크라운스타와 같은 스타 디자이너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오를 수 있었다"박승철헤어스투디오 크라운스타 디자이너들은 단순하게 머리만 잘 한다고 끝이 아니라 블로그, 포스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하고 O2O 서비스와의 연결고리 만드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매출 집계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보인 디자이너는 소통을 최우선시하는 신촌점 주은호 점장으로 월평균 350~400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그중 90%는 재방문 고객으로 고객과의 디테일한 소통을 통해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자인하며 세심한 성격으로 고객만의 스타일로 재 탄생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신촌여자머리담당자'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상을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이 상권의 주 타겟인 20대 여대생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런 관심은 네이버 예약에서 높은 예약율로 나타나고 있다

 

주 점장은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가지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PSC NETWORKS39년 역사의 프리미엄 살롱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40개 지점과 감각적인 컨셉의 하우스살롱 박공헤어 10개 지점, 헤어그라피 등 국내외 총 26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과 마케팅 교육 등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시즌 별 트랜드 발표를 통해 헤어스타일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